lwcmd


|| 수직 선교

 

수직선교

제자훈련 과정부터 수직선교 곧 자녀세대를 제자삼는 사역지로 나갑니다. 사역지는 바로 가정 입니다. 가정에서부터 그리스도의 제자의 삶을 살며, 식탁 가정예배를 섬김는 것을 중심으로 부부와 자녀, 후손 대대로 선교가 이루어지게 합니다. 이것을 위해 신6장의 수직선교의 지상명령을 실천합니다.

▶ 수직 선교 지상명령 말씀 : 신 6장1절∼9절

이는 곧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가르치라고 명하신 명령과 규례와 법도라 너희가 건너가서 차지할 땅에서 행할 것이니 곧 너와 네 아들과 네 손자들이 평생에 너희 하나님을 경외하여 내가 너희에게 명한 그 모든 규례와 명령을 지키게 하기 위한 것이며 또 네 날을 장구하게 하기 위한 것이라. 이스라엘아 듣고 삼가 그것을 행하라 그리하면 네가 복을 받고 네 조상들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허락하심 같이 젖과 꿀이 흐르는 땅에서 네가 크게 번성하리라. 이스라엘아 들으라. 우리 하나님 여호와는 오직 유일한 여호와시니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오늘 내가 네게 명하는 이 말씀을 너는 마음에 새기고 네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며 집에 앉았을 때에든지 길을 갈 때에든지 누워 있을 때에든지 일어날 때에든지 이 말씀을 강론할 것이며 너는 또 그것을 네 손목에 매어 기호를 삼으며 네 미간에 붙여 표로 삼고 또 네 집 문설주와 바깥 문에 기록할지니라.

수직 선교의 주체는 부모와 가정입니다. 최소한 3대를 섬기라고 명령하셨습니다. 교회는 부모를 제자훈련으로 섬겨 수직 선교사로 세워 가정의 영적 리더십을 회복하는 역할을 해야 합니다. KM과 EM이 동일한 본문으로 주일 예배를 드리고, 준비된 식탁가정예배자료에 따라 함께 나누고, 기도하고, 사랑하므로 하나님이 전수되고, 관계가 회복되며, 교제가 풍성해지는 수직 선교의 현장이 대대로 복되게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수직 선교는 가정의 많은 문제의 해결할 뿐만아니라 가정에서 하나님 나라를 누리게 할 것입니다.

▶ 다세 주일학교

“다세”대”니엘과 친구”와 같이 이 시대의 하나님의 리더들로 세우는 사역을 의미합니다. 다세 주일학교는 우리 자녀들을 다음 세대의 리더로 자라가도록 도고기도하며 양육하고 격려하여 주님을 위해 존귀하게 세워가는 사역입니다. 헌신된 귀한 2세들이 섬깁니다.  

유초등부(CM) 디렉터: 오소연(410.300.6606)

중고등부(YM) A.디렉터: 거스 Lang(786.361.5264)

매주 오전 11시 예배 및 교제

▶ 다세 한글학교

다음 세대를 다니엘과 세 친구와 같은 시대의 탁월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세우는 목적으로 다세 한글학교를 세워 은혜 중에 섬기고 있습니다. 제자도로 무장된 선생님들의 자원봉사로 학생 등록금을 전액 장학금 혜택을 부여합니다.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됩니다. 봄학기 가을학기로 진행되며 방학이 있습니다. 

2018년 봄학기는 2월 24일(토)에 개학합니다. 사전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인원제한이 있습니다.  

1교시 : 예배와 성경을 통한 인격변화와 한글배움

2교시 : 각 반 선생님들과 함께 인성 및 한글교육

3교시 : 각 반 선생님들과 함께 인성 및 한글교육

등록문의

교감 김정애 (443.875.1376)  및 daselwc@gmail.com.